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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제출용 기업신용평가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에서 시행하는 물품, 용역, 시설공사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이 적격심사 및 계약 이행능력 심사시 제출하는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를 발급하는 서비스 입니다.

제도 실시 배경
국가계약관련 회계예규의 개정(2200.04-147-19, 2005.06.17시행)및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변경으로 2005년 7월 1일부터 물품공급, 용역, 시설공사 입찰 참여자의
경영상태의 평가방법이 신용정보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신용평가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용등급배점체계

  • 조달청,중기청
  • 지방자치단체
  • 샘플보고서 신청바로가기

조달청, 중기청 표

참고사항

  •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는 입찰 공고일 이전에 발급 받은 등급서에 한하여 인정이 가능하며 입찰을 원하는 기업은 사전에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 공공입찰 신용평가서의 유효기간은 평가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재무기준일로부터 1년 6개월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 반드시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상호, 대표자, 주소변경 및 기업형태 전환 등 정보 변동내역 발생 시 변경된 내용으로 신용평가등급 정보가 조달청에 재 전송 되어야 합니다.
  •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는 공공기관 제출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공시 등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