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공지사항
  • FAQ
  • Q&A
  • 찾아오시는길
  • 사이트맵
제목 부가세,재무제표 온라인 전송 방법
내용 01. 회계 프로그램(더존/원클릭) 전송
 
    1. www.ecredit.co.kr 사이트 로그인 -> [기업평가의뢰] -> [서류제출센터] -> 하단 재무관련 서류에서 원클릭 or 더존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및 이용안내 숙지
 

            2-1. 더존 프로그램
- 네오아이플러스 : 전체메뉴 > 경영정보/금융지원 > 금융지원자료전송(NICE) / 부가가치세신고서 > NICE평가정보(ecredit용)

- 더존네오플러스 : 메인화면 > 금융지원자료전송 > 재무제표 전송 / 부가가치세 > 부가세 신고서 

            2-2. 원클릭 프로그램
- 식별번호 로그인 > 정보확인제출처선택 > 재무제표선택 > 재무제표처리 > 부가세자료선택 > 부가세자료처리 > 제출완료


**더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 참조
(http://www.ecredit.co.kr/pu/p02/A0002M000.nice)


** 문의처 NICE평가정보 기업분석실 02-3771-1131~4
목록보기
이전글 재무제표는 몇개년도까지 제출해야 합니까?
다음글 신용평가 등급 결정 사유 및 개선방안이 궁금합니다.
-->
챗봇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