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공지사항
  • FAQ / Q&A
  • 찾아오시는길
  • 사이트맵
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2018년 대우정보시스템 협력회사 기업신용인증서 신청 안내 작성일2018.03.23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매년 파트너사의 신용평가정보 및 기본정보 갱신을 통한 거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귀사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개요 : 파트너사 신용평가정보 및 기본정보 갱신

2. 기한 : 2018년 4월 20일 (금)까지

3. 요청사항
1) 신용평가정보 갱신
 (1) 방법
  가) 당사 연계 신용평가기관으로 신용평가 진행
   - 재무결산 기준일 : 2017.12.31 (하반기 결산 : 2017.06.31)
  나) 현대정보기술로 자동전송 신청
 (2) 유의사항
  가) 신용평가서 미제출시 견적제출 및 예가 참여 제한
2) 기본정보 갱신 (※ 변경사항 있을 경우 해당)
 (1) 사업자등록증 外 정보 변경 時, 직접 수정 가능
  가) http://epartner.hit.co.kr접속 → 기준정보 → 회사정보
 (2) 상호명, 대표자, 주소지, 거래계좌 변경 時 오프라인 서류 제출
  가) 대표자, 주소지 변경 시時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구매담당자에게 메일 발송)
  나) 거래계좌 변경 時 제출서류
  - 현금 결제 시 : 납품대금약정서,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 어음 결제 시 : 납품대금약정서, 판매기업등록결과확인서,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등, 통장사본

※ 제출처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79 롯데센터 9층 재경팀 음영주 사원
4. 문의처
-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02-3771-1002,1223
- 구매담당 이하영 사원 (02-2626-6088 / dhzl13@lotte.net)


첨부파일 2018년 대우정보시스템 공문.pdf
목록
이전글 2018년 현대정보기술(주) 파트너사 신용평가 및 기본정보 갱신
다음글 2018 르노삼성 협력회사 신용평가서 갱신 안내
-->
챗봇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