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공지사항
  • FAQ / Q&A
  • 찾아오시는길
  • 사이트맵
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2018년 한온시스템 협력사 재무 건전성 평가 진행 안내 작성일2018.03.14
귀사의 익일 번창하심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협력사 와의 건전한 공급망 구축의 일환으로 평가기관을 이용하여 매년 신용평가보고서를 제출받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정기 신용평가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해당 평가 일정을 준수하여 기한 내에 접수 및 자료 제출을 완료 바랍니다.
본 평가는 한온시스템 글로벌 구매본부의 승인하에 신용평가 전문기관인 나이스 평가정보에서 진행하니 해당기관의 요청에 적극적인 업무 협조 바랍니다.


1. 신청기한 : 2018년 3월 13일 ~ 2018년 4월 31일 (신청 및 서류제출기한)
2. 접수 : www.ecredit.co.kr 에 접속한 후 전자문서로 전송
3. 평가항목 : 재무현황, 차입현황, 산업현황, 경영리스크, 대표자신용(소기업)
4. 유의사항 
- 반드시 2017년 결산재무제표가 반영된 평가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사업자는 6월말까지 상기 절차에 따라 평가 보고서를 요청 드립니다.
- 결산마감일이 12월이 아닌 회사는 결산 후 3개월 내 제출 바랍니다.
5. 문의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 02-3771-1130~4, 1223
  한온시스템 구매전략팀 권준화 대리 : 042-930-6239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2018년 다인건설(주) 상반기 협력업체 모집
다음글 2018년 SC엔지니어링 신용평가서 제출 요청의 건
-->
챗봇
닫기